안녕하세요 고객님 비티샵입니다.
현재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제품은 일시적으로 품절상태로 변경되어
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...
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상품문의 또한 개선해 나가도록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현재, 올라온 그린컬러의 상품은 L까지 이네요.
동일한 그린컬러로 XL 사이즈를 구해줄 수 있나요?
그리고, 상품을 판매하시는데,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질문 조차도 회원가입을 해야만 할 수 있는건
상당히 불합리 하네요.
상품을 구매하려는 잠재적 고객에게 선택의 여지를 안주시잖아요.
혹은, 질문없이 그냥 구매하던가 말던가 라는 뜻으로 보여, 좀 그렇습니다.
왠만하면, 상품 문의 정도는 회원가입 없이도 할 수 있게 개선하시면 좋겠습니다.
결국, 사이즈 문의 때문에 회원가입까지 하긴 했습니다만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